본문 바로가기

한끼뚝딱, 맛집

이수역 맛집 '이고집쭈꾸미' 치즈퐁듀와 함께!

요즘은 날씨가 가을날씨답고 참 좋아요^^

선선한 날에 달봉이와 가볍게 산뽀하고 

매콤한 쭈꾸미 먹방을 다녀왔습니다.

조금 특이하게 치즈퐁듀를 추가할 수 있었는데요

매콤 쭈꾸미와 치즈퐁듀의 조합이란?

생각 그 이상의 맛이랍니다^^





1층은 자리가 차서

자리를 안내받아 지하로 내려가봅니다.


빨로 빨로~~미~~


으잉? 지하는 1층보다 훨씬 넓직하네요.


오늘도 선택의 기로에 섰습니다 ㅎㅎ

그냥 쭈꾸미냐, 삽겹쭈꾸미냐, 새우쭈꾸미냐..

그런데 달봉이가 단번에

요즘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해산물이 땡긴답니다.

고로 새우 당첨!!ㅎㅎ


기본반찬은 쭈꾸미와 잘 어울릴만한 소소한 찬들로 구성됐네요.


치즈퐁듀!! 이것은 추가메뉴 입니다.

치즈는 사랑이니 빠질 수 없죠~


다섯가지로 맛을 낸 치즈라네요.

꾸덕꾸덕하게 나온 치즈를 쉐킷쉐킷~ 


휙휙 저어주니 부드럽게 녹아내렸어요.

비주얼 어쩔..


요놈요놈.. 매운맛을 확 잡아주기도 하고

부드럽게 쭈꾸미랑 궁합이 잘 맞아서 오늘 큰 역할 할 녀석이에요.


이것이 바로 오늘의 메인!

새우쭈꾸미!!

탱글탱글 쭈꾸미와 새우가 나왔어요~

새우는 껍질채 나왔네요?ㅎㅎㅎㅎ

이때부터 서봉이는 새우 깔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어느정도 익으니 오셔서 콩나물을 넣어주세요~


식욕 당기는 매콤 냄새와 비주얼 되시겠슴다^^


추가한 치즈퐁듀까지 한상 꽉채워 차려졌네요.


쭈꾸미 먹는법!

뭐 먹는법도 다양하지만,

이고집 쭈꾸미 맛있게 먹는법대로 한번 먹어봐야겠쥬?


먼저 무쌈과 콩나물을 곁들여 먹어보겠습니다~

매운거 싫어하시분 분들은 무쌈과 콩나물 많이많이 ㅎㅎ

매콤한 쭈꾸미를 좀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겠어요^^


그리고 퐁듀에 퐁당!!

고소한 치즈퐁듀와 쫄깃한 쭈꾸미는 그야말로 환상궁합!!!

먹다보면 국물 살짝 졸아들어 매운데 치즈한번 퐁당 찍어먹으니

매운맛을 잡아주고 부드럽~ 내스탈이야~~


서봉이가 열심히 깐 새우도 치즈에 퐁당퐁당~


쫄깃쫄깃한 쭈꾸미를 퐁듀에 찍어도 맛나지만,

땅콩소스 발린 향긋한 깻잎과 날치알이 매콤한 쭈꾸미를 만나니..

또 맛있고요..ㅋㅋㅋㅋ

맛난거 먹으면 표정부터 달라지는 달봉이..

행복한 맛에 절로 웃음이 나옵니다~^^


어느새 쭈꾸미 순삭하고...

빠질수 없는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야하는 타이밍에..

쫄면사리가 눈에 들왔다는..^^

양념이 많이 남아서 오늘은 볶음밥 대신 쫄면사리를 추가해봤어요

쭈꾸미 엑기스에 쫄면이 만나니 요것도 궁합 좋더라고요.


그리고 볶음밥 대신으로는 주먹밥~~~ㅋㅋ


달봉이가 야무지게 섞어섞어~


짠!!! 달봉이 작품^^

흡사 어느브랜드 피자 신메뉴처럼 보이기도 ㅎㅎ

마지막까지 진짜 맛있게 먹고 왔네요.

언제나 그랬듯 다여트는 역시 내일부터..

다 묵고나니 정말 배가 터질듯 한 느낌..

가성비 좋은 맛집 같아서 다음엔 삼겹쭈꾸미 먹으러 한번 더 가야겠어요.

저희도 그렇게 배부르다 배부르다 해놓구 

또 후식먹으로 커피숍으로..ㅋㅋ

야무지게 잘먹는 우리~ 뱃살로 보답하리^^

모두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