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뚝딱, 맛집

청담동 맛집 '하남돼지집 청담점' 모임 및 회식장소로 강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피곤 버전입니다ㅎㅎ

오늘은 청담동 회식장소로 강추드리는

 '하남돼지집 청담점'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먼저 하남돼지집 청담점의 위치입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

7호선 청담역 9번출구에서 도보로 10여분 정도 걸립니다.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장 입구 전경입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입구에 영업시간이 나와 있네요.

연중 무휴에 오후 5시부터 새벽 2시까지로 되어 있는데요.

최근에는 점심 영업을 개시한 것 같아요~


인테리어는 다른 하남돼지집과 비슷하고요.

위에 잠깐 언급했던 점심 영업과 관련된 안내가 있네요^^


11시30분 ~ 2시30분 사이에는

참숯석쇠 제육볶음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하남돼지집의 특색은 이 참숯 초벌구이라고 생각해요.

참숯 초벌실에서 미리 초벌이 되어나오니

숯불향 입은 고기도 기다림없이 빨리 만나볼수도 있고,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메뉴판 확인해 볼게요~

우선 모둠한판과 특별한판 메뉴가 눈에 들어오네요.


부위별 단품메뉴도 준비되어 있고,

찌개 및 볶음밥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도 있습니다.

특히 도시락 김치볶음밥이 맛있습니다@_@

서봉이는 하남돼지집에 가면 도시락 김치볶음밥은 꼭 시켜먹어요^^


밑반찬은 심플합니다.

고기 구울때 함께 구워주는 김치,

그 귀하다는 명이나물,

부추/상추 무침과 쌈채소가 세팅되었네요^^


오 드디어 주문한 삼겹살이 나왔어요^^

역시 하남돼지집의 참숯 초벌구이는 특색이 있네요~

아쭈~ 먹음직 스럽습니다^^ 고기 때깔 칭찬해~


그리고, 하남돼지집은 고기를 잘구워주기로도 유명해요.

항상 갈때마다 감격하는 직원분들의 스킬!!!

함께 배워 보시죠!!


먼저, 김치를 깔아주고 마늘 기름을 그 위로 뿌려줍니다.


그다음 초벌구이된 삼겹살을 올려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는데요.

와... 한치의 오차도 없는 저 날렵한 가위놀림이란..ㅋㅋㅋㅋ

갖고싶다... 저 스킬...


열~~맞춰!! 익혀줍니다 ㅋㅋ


다음은 기가 막힌 뒤집기 신공!

어때요? 군침돌쥬? ㅎ


이런 비주얼이 나와줍니다 ㅎ

각이 지대로 잡혔네요^^


다 익은 고기는 이렇게 따로 철판위에 

타지 않게 올려주는 센스!


익은 김치는 이런 비주얼이고요^^

캬~ 빛깔 예술이네요!


하남돼지집에서는 이 와사비를 주는데요.


일단 고기 한점을 명이나물로 싸서

이 와사비를 그 위에 얹어서 드셔보세요^^

정말 기가막힙니다! 구뜨!


익은 김치와 부추무침을 이렇게 밑에 깔고

그 위에 두툼한 고기를 얹어서

크게 한쌈 싸먹어도 역시나 기가 막히고요^^ㅋㅋ


마지막으로 고기 먹는데 된장찌개가 빠질 수 없죠?


보글보글 맛있겠쥬? ㅎㅎ


채소를 이용한 기본 된장찌개입니다.


그리고 추억의 '도시락 김치볶음밥'도 잊지 않고 시켰습니다!!

옛날 생각도 나고, 맛도 너무 좋고!! 진짜 최고에요!

혹시 가신다면 이건 꼭 드세요 ㅎㅎ


오늘도 역시 고기고기한 하루였네요 ㅋㅋ

이상으로 청담동 모임 및 회식장소로 강추드리는!!!

'하남돼지집 청담점'의 리뷰를 마칩니다~

즐거운 추석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