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뚝딱, 맛집

석촌역 맛집 '모로미식당' 분위기에 취하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피곤한 서봉입니다~ㅋ

지난주말에 석촌 호수 근처 맛집 '모로미식당' 에 다녀왔는데요.

간만에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를 발견해 기쁜 마음으로 글을 써봐요ㅋ


위치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8호선 석촌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6분 정도가 걸리고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매장 입구에서 롯데월드 타워가 바로 보여요~

저희는 모로미에서 한잔 후 

롯데타워 '반디앤루니스' 서점에도 들러 

남은 시간을 보냈답니다~


매장 내부 모습입니다~

이자카야 분위기 제대로 나네요~^^

분위기를 보니 술생각 절로 납니다.


메뉴인데요. 

안주들이 다른 이자카야에 비해 아주 저렴해요~

다양한 안주를 즐길 수 있다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고민 끝에 선택한 메뉴는!!

 연어 샐러드 (10,800원) & 소라 와사비 (5,800원) 

 오코노미야끼 (8,800원) & 바지락 술찜 (9,800원) 크림생맥주 (3,500원) 2잔

너무 욕심 부렸나요?ㅎㅎ

달봉아~ 오늘 먹방 한번 제대로 찍어보자!!



테이블은 심플하게 세팅되어 있었고요~



이자카야에서 빠질 수 없는 미역줄기 초무침과 단무지 ㅎㅎ


캬~ 보기만 해도 시원해 지는 맥주!


시원하게 한잔 생각나시쥬?^^


뽀글뽀글 올라오는 기포로 생생함을 전해드립니다. ㅋㅋ

 치얼스~!! 


 '연어 샐러드' 한번 보고 가실게요 ㅋㅋ

윤기 좔좔 너무 맛있는 연어 샐러드~


진짜 입에서 녹네요 녹아 ㅎㅎ


다음 메뉴는 '소라 와사비' 입니다.

다른 이자카야에서는 보통 '타코 와사비'를 먹었는데요,

소라 와사비라고 하니 신기하기도 하고 그 맛이 궁금했습니다.

식감은 더 쫄깃하고 고소하면서 너무 맛있네요~

기본 와사비 양념은 타코 와사비와 동일한데

소라의 식감이 살아있어서 색다르고 좋았습니다.


다음 메뉴는 오코노미야끼 입니다.

가쓰오부시가 실하게 얹어 있네요^^


뜨거운 불판 위에서 가쓰오부시가 춤을 춥니다 ㅋㅋ

식욕 자극 비주얼!


하.....진짜 너무 맛있어요! 감격!


마지막 메뉴는 굉장히 특이했던 '바지락 술찜' 입니다.

이 메뉴는 사케 안주로 기가 막힐 것 같아요~

사케를 즐기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쉬웠는데,

이 메뉴 덕분에 아쉬움이 배가 되었습니다. ㅠㅠ

소주 혹은 사케와 궁합이 좋을 것 같은 메뉴입니다.

굉장히 특이한 국물 맛인데... 정말 맛있어요..

살짝 이태리 냄새가 나기도 하면서 얼큰하고..

뭐라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모든 메뉴를 사진에 담아보니 이렇게 푸짐한 한상입니다^^

분명 분위기 내자고 온 선술집에서...

우린 또 이렇게 폭식을 하고 말았네요 ㅋㅋㅋ


그래도 분위기만은 사진에 제대로 담아봅니다.

너무 많이 시킨것 같기도...

but!!

요즘 맥주가 고팠던 서봉이와 안주빨 세우는 달봉이 계탄 날입니다.


잠시나마 움짤로 그 분위기를 전해봅니다^^ㅋ


저렴한 안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최고 이자카야!!

'선술집 모로미 석촌직영점' 후기였습니다.

연인과 분위기 좋은 모로미에서 즐거운 데이트 어떠세요? ^^

강추 드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