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뚝딱, 맛집

신림역술집 '미슐랭쓰리문' 퇴근후 가볍게 한잔


안녕하세요~ 피곤한 서봉이입니다 ㅋㅋ

오늘은 신림역에서 가볍게 술한잔 하실 수 있는 

'미슐랭쓰리문'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신림역 3번 출구 포도몰 건너편 쪽입니다.

찾기는 어렵지 않으니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2층에 위치한 미슐랭쓰리문의 외관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과 인테리어로 꾸며진 

내부 매장 모습이에요.

한쪽에 흡연실도 보이네요^^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안주들이 있어서 

어떤걸 골라야 할지 한참 망설여 지더라고요~

안주 뿐만 아니라 

덮밥이나 파스타 같은 저녁 메뉴들도 보입니다.

우리 부부는 '미소 삼겹구이'와 '짬뽕우동',

그리고 '애플망고 에이드'를 주문해 봤어요!


먼저 주문한 짬뽕 우동이 나왔습니다^^

탱글탱글한 우동면발~ 호로록~호로록~~


뚝배기에 보글보글 끓고있는 짬뽕우동의 자태입니다!

식욕 자극!! ㅎㅎ




그리고 바로 '미소 삼겹구이'도 나왔네요~

구운 편마늘이 먹음직스럽게도 샐러드에 뿌려 있더라고요!

비주얼은 일단 합격!

삼겹살은 마늘과 함께 먹으면 맛은 일단 보장하쥬?

채소 드레싱도 아주 상큼상큼하고 

고기와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



요즘 부쩍 음식사진 찍는 재미에 빠졌답니다.

위에서도 다시 한번 찍어봤어요~


짬뽕우동 메뉴에는 해물들이 나름 알차게 들어있더라고요~

끓일수록 깊은 국물맛!!

짬뽕보단 해물탕에 가까운 맛이 아닌가 싶네요~


미소 삼겹구이를 먹다보니 

양념이 짭짤하니 맥주가 마구마구 땡기더라고요

게다가 뜨끈한 짬뽕 국물까지..

맥주를 잠시 멀리해야만 하는 달봉이를 생각해서 자제..

또 자제하고 밥을 하나 시켰드랬죠^^

미슐랭쓰리문은 굳이 술이 아니라,

식사하러 가셔도 괜찮은 곳 같습니다.

메뉴에 샐러드와 파스타도있는거 보셨죠?

조용해서 대화도 차분히 나누면서 한끼 하셔도 좋겠습니다.


달달한 애플망고 주스를 시켜봤습니다.

상콤하니 입안을 정화시켜줍니다^^


그리고 창가에 소품으로 '거짓말탐지기'가 있더라고요 ㅋㅋㅋ

아악~ 예상했던 그림이 그려지고 있어요...

달봉이가 갑자기 거짓말 탐지기를 제 손에 채웁니다.


"자기 나 사랑해?ㅋㅋㅋ"

"그럼 당연히 사랑하지!"

그리하여 시험대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호ㅟㅁ험니훔닣ㅁ허ㅣㅁㅎ

다행히 해피엔딩으로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분위기 좋은 식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ㅋㅋㅋ


심약한 남편분들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ㅋㅋ

이상으로 퇴근 후 가볍게 한잔할 수 있는 

신림역 술집 '미슐랭쓰리문' 소개를 마칠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