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뚝딱, 맛집

이수역 맛집 '고놈들' 낭만과 감성이 있는 화로구이 전문점


드디어 우리 달봉님 입덧이 끝난것인가!!

퇴근길에 갑자기 소고기가 먹고 싶다는 달봉이의 연락~

그리고 꼭 직접 화로에 구워 불맛을 느끼고 싶다는 달봉이ㅎㅎㅎㅎ

 오늘 저녁은 집근처 로구이 '고놈들' 로 정했다.

오랫만에 달봉님과 외식이라 너무 기쁘다 


※ 위치는 이수역 부근 태평백화점 뒤쪽 골목에 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면 된다.


가게 입구 사진.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띈다.


"낭만과 감성이 있는 화로구이 전문점" 이라는 문구.

나중에 알게 되었는데 사장님이 특별히 사랑하는 뷰라고 한다 ㅋㅋ


실내 인테리어도 상당히 깔끔하고 맘에 든다 ㅎ

입구에 들어서자 소 부위별 표시 그림이 보인다. 

저녁 시간이라 자리가 여유있진않았다.


메뉴판 첫페이지 눈에 띄는 부분!

"돈 보다는 재미와 보람" 으로 진정한 식도락들의 놀이터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곳곳에서 사장님의 섬세함을 볼수가있다.

분위기도 좋고, 오늘 여러모로 감성넘치는 먹방 예상 


세트 메뉴가 가격이 무지 착했다.

고놈 커플팩!!

갈비살 100g +  부채살 100g + 늑간살 100g + 꼬치 2 + 조개탕

이렇게 해서 3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 

구성도 맘에 들고^^


한상이 차려졌다^^


기본 밑반찬이다.

소스는 소금, 생와사비, 그리고 사장님이 직접 개발하셨다는 스테이크 소스 이렇게 3가지.

소금을 찍어서 생와사비를 조금 곁들어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한다.


시원한 국물 조개탕과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음료수^^

감사합니다!


그리고 메인!!


먹는 순서는 부채살 → 늑간살  갈비살 순서로 먹어야 한다고 설명해 주셨다.

으흐흐, 이제 시작해볼까?^^


부채살이다..육즙 폭발!!!! 


그 다음은 늑간살~ 오 이거도 너무 맛있었다 ㅠㅠ


열심히 고기 굽는 달봉이 ㅎㅎ 간만에 물 만났네~ ㅋ


사장님 추천대로 소금을 찍어서 생와사비를 곁들어도 먹어보고,

특제 스테이크 소스에도 찍어 먹고,

명이나물과도 싸 먹어보고~

진짜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소금 + 생와사비 조합은 반드시 시도해 보시길!! 강추!!!

고기가 입에서 사르르 녹는다...



마지막으로 하루 9개만 만들 수 있다는 수제 치즈~

사이드 메뉴로 판매되고 있는 메뉴인데

사장님께서 강추해 주셔서 후식으로 먹게 되었다^^

와... 근데 이거 안먹었으면 어쩔;;

두부 같이 생긴 치즈 위에 블루베리가 올려 있고, 그 위로 호두를 튀겨서 올리셨다.

근데 진짜 치즈는 너무 부드럽고,

치즈, 블루베리, 튀긴 호두가 잘 어우러져 너무 맛있었다~

이걸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것만 사가려고 오시기도 한다고 사장님이 설명해 주셨다.


먹는 내내 관심을 가져 주신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더 즐거운 식사가 아니었나 싶다^^


분위기 좋고~

가격은 너무 합리적으로 착하고~

 무엇보다 양질의 소고기!!

후식도 Good~ 친절한 서비스는 덤~ 

전체적으로 부족함 없는 기분좋은 저녁식사였다!


고!품!격! 화로구이 전문점 '고놈들'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