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뚝딱, 맛집

김포롯데몰 '놀부부대찌개'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복찌세트

조카의 생일이 얼마 남지 않아 달봉이와 선물을 사러 가기로 했다.

집에서 멀지도 않아 그동안 한번 가봐야지 했던 김포공항 롯데몰!! 

쇼핑도 하고 점심도 먹고 장도 보기로 결정했다.

어떻게 움직이면 좋을지, 어떤 시설이 있는지 홈페이지를 먼저 방문해 보았다.


-☞ 롯데몰 홈페이지 방문



오호. GF층에 푸드코트, 캐주얼 레스토랑이 있구나.

그럼  GF층 매장 안내도를 보자.


주차를 하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와서 우측으로 가면 샤보텐, 딘타이펑 등 음식점이 모여있는 블럭이 나온다.

음.... 규모에 비해 음식점이 많지 않은거 같은데... 

가서 결정하기로하고 일단, 출~~발~

12시 30분, 한창 점심 시간에 롯데몰에 도착했다.


헉!! 모든 음식점에 대기가 걸려 있었다.


달봉이가 평소 먹지도 않던 부대찌개가 갑자기 땡긴다고하여 오늘점심은 놀부부대찌개로~

그래! 오늘은 너로 정했다!


하아 이걸 흔들었다;;ㅋ

마침 대기도 짧아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무시하지 마시라! 1초에 하나씩 팔리는 대표 부대찌개다

배도 너무 고프고 그래서 그런걸까? 부대찌개 냄새가 예술이다 ㅎㅎ

매장은 그냥 깔끔하고 별다른 특별한 인테리어는 없다.

오늘도 메뉴판 정독하기!


갑자기 눈에 들어온 볶찌 세트!

오! 생각지 못한 특이함이다. 이건 뭐지? 놀부 부대찌개에 이런 메뉴도 있었나?

한번 시켜 보기로 한다.

약간 짬짜면 컨셉인가?

농심 사리면인데 '놀부'라고 써있다. 놀부 전용 사리면!


보글보글 끓을 때까지 인내심을 갖고 기다린다.

어느정도 끓으면 라면사리도 넣어주시고,

섞어 섞어~

맛은!!

우선, 부대찌개는 다른 놀부 부대찌개 매장과 비슷해서,

 따로 평가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맛있다^^

단, 부대볶이는 약간 짜장 양념이 느껴지는 맛이며, 

좀 많이 단 편이라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듯.

맛은 개인적으로 So So였다. 

걍 부대찌개만 먹는 것이 낫다.

일단, 두 메뉴의 조화가 그렇게 훌륭하지 않았다. 

짬짜면의 반반 컨셉이지만, 

짬짜면의 조화에는 이르지 못한..^^;;;

그리고, 조리에 있어서도 불협화음.

부대찌개를 끓이자니 부대볶이가 타는 

그런 불협화음이 지속되니 좀 먹기가 번거로웠다.

그러나! 그렇게 말하고선 다 비웠다....

언행 불일치??ㅎㅎ 


다시한번 말하지만 맛은 괜찮다! 

단, 부대찌개만 먹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일 뿐,

평범한 부대찌개가 싫다면 한번 도전해 봐도 좋을 것 같다.

오늘도 함께 해주신 달봉님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