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뚝딱, 맛집

이수역 맛집 '현고대닭발' 소유 단골집으로 알려진!!


으뜸이가 생길 즈음, 혹시 아가가 생긴건 아닐까?라고 생각하게 된 계기가 있었다.

달봉이는 연애할때도 그렇고, 결혼 초반에도 닭발을 먹자고 한 적이 크게 없었는데,

어느날부터 갑자기 매일 닭발을 찾기 시작했다.

임신 초기라 평소 잘 먹지 않던 음식이 땡겼던 것.

그때 알게 된 맛집이 바로 오늘 포스팅할 "현고대 닭발" 이다.

처음 갔을 때 너무 맛있어서 2주 동안 거의 매일 저녁 방문했었다. ㅋㅋㅋ


한동안 달봉이의 입덧으로 먹을 기회가 없었는데

이제 입덧이 좀 괜찮아지니 바로 신호가 왔나 보다.

달봉이랑 으뜸이가 먹고 싶다니 오늘은 포장에 도전해 봤다!


매장 위치는 이수역 9번 출구에서 멀지 않다.


지난번 포스팅 했던 '스시로로' 집 바로 옆에 있다.

주인 아저씨가 쑥스러워 하시면서도 기억력도 좋으시고,

웃으면 귀여우시다 ㅎㅎ



메뉴판 사진이다.

만만한 닭발(순한맛)을 먼저 먹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평소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나도 적당히 즐길 정도로 매운 편이다.

일단 '만만한 닭발'로 시작했다가 매운 맛이 부족하면 '원조 닭발'로 가는 것을 추천 드린다.

냄비 파발은 국물 닭발인데 이거도 무지 맛있다!



오늘은 '만만한 닭발' 2인분 포장!!

요즘 빠져있는 GIF 놀이도 잊지 않고~ 집으로 룰루랄라~♬



포장 깔끔!

간단하게 샐러드 하나와 주먹밥용 김가루, 닭발, 위생장갑 몇개 이렇게 넣어 주셨다.


포장을 뜯은 모습.

아~~또 먹고 싶다 ㅠㅠ



바로 먹지않고, 이렇게 후라이팬에 약불로 다시 한번 익혀서


접시에 담으면 끝~

진짜 맛있는 매운 맛 !!!

닭발이 치킨보다 맛있을 수 있음을 알려준 현고대 닭발!



함께 넣어주신 김가루로 주먹밥도 급하게 만들어 봤다.

주먹밥이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다^^



특별히 닭발의 생김새에 대한 혐오감이 없다면

현고대 닭발은 한번 드셔보시길!!

정말 너무 맛있어서 중독을 부르는 맛이라 자신있게 추천드린다.

우리모두 콜라겐 먹고 피부미남미녀 되어봅시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