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뚝딱, 맛집

잠실롯데몰 '바이킹스워프' 랍스타 무한리필 뷔페



안녕하세요. 서봉입니다~

오늘은 연말 모임 장소로 다녀온

'바이킹스워프' 관련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100 가격으로 랍스타 무한리필, 각종 싱싱한 해산물,

폴바셋 커피, 구스띠모 아이스크림,

TWG Tea 등 알만한 브랜드의 디저트까지 모아놓은

뷔페 레스토랑입니다.


우선 위치 먼저 보시겠습니다.

매장 위치는 롯데월드몰 4층 입니다.


매장 입구 사진입니다.

일찍 도착해서 break time에 사진을 찍었어요~

한창 오픈 준비 중이네요 ㅎ


가격은 성인 $100, 어린이(36개월 ~ 만 12세) $50 입니다.

달봉이가 방문한 날 환율 적용 가격은

111,900 원이었어요.

그리고 주중, 금요일, 주말 및 공휴일

Lunch, Dinner 시간이 상이합니다.

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LUNCH

DINNER 

평일 

AM 11:30 ~ PM 03:30

PM 06:00 ~ PM 10:00 

금요일

AM 11:30 ~ PM 03:30 

1부 : PM 05:30 ~ PM 07:00
2부 : PM 08:00 ~ PM 10:00

주말 및 공휴일

1부 : AM 11:30 ~ PM 01:30
2부 : PM 02:00 ~ PM 04:00

1부 : PM 05:30 ~ PM 07:30
2부 : PM 08:00 ~ PM 10:00


들어가자 마자 먼저 매장을 한번 둘러 봤어요.

이곳이 메인 랍스터 코너이네요^^


미국에서 주 2~3회 항공 직송으로 수입한다고 해요.

굉장히 실하고 싱싱한 랍스타 무한리필!

보기만 해도 군침 돌죠? ㅎㅎ


그리고 랍스타 못지 않게 인기가 많은 스시 코너.

해산물은 싱싱한 제철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해요.


4가지 정도의 사시미 종류를 선택하면 

자리에서 바로 회떠주니 더욱 싱싱해 보이더라고요,


스시도 종류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시가 일식집 못지 않게 맛있습니다!!

어찌 보면 랍스타 보다 회가 더 맛있더라고요~


조개 구이, 소라, 갈비 등

한식, 중식, 양식 코너도 마련되어 있고요.


과일도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트에 온 것처럼 다양한 과일이 쌓여 있어서

보기도 좋고 식욕 폭발하더라고요 ㅋㅋ


정말 싱싱해 보이지 않나요?

가격이 사악한 만큼 양질의 음식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직원분께 말하면 망고는 바로 자리에서 손질해주세요


그리고 바이킹스워프는 디저트 코너도 유명해요.

압구정 3대 베이커리라는

노아베이커리 케익을 맛볼 수 있고요.


커피는 달봉이가 좋아하는 폴바셋이고,

구스띠모 젤라또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매장 이정도로 둘러보고,

본격적으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입가심으로 가볍게 샐러드로 시작했어요 ㅋ


그리고 바로 랍스타 폭풍 흡입!

살이 도톰한 랍스타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니!

자꾸 불러오는 배가 야속하더라고요 ㅎㅎ

랍스터 크기는 그때 그때 다르고요.

개인적으로는 작은 랍스터가 더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이건 개인 취향 문제이니 종류별로 다 먹어보는걸로~ㅋ


다음은 주문하고 기다려야 하는 '랍스타 버터구이'.

새우, 스테이크, 랍스타 버터구이!

정말 환상의 조합이네요^^

버터구이가 맛있어서 계속 먹었어요ㅋㅋ


다음은 사시미를 빼놓을 수 없겠죠?

초밥과 회가 또 엄청 신선하고 맛나요~

어찌보면 랍스타 보다도 회가 메인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요!


개불, 소라, 낙지 등 다른 해산물도 즐겨주고요~

정말 배부르게 이것 저것 폭풍 흡입했어요^^;

사진 찍는 것도 잊은채 잠시 먹방타임~ㅎㅎ


디저트 역시 대박입니다.

정말 유명한 베이커리에서 만들었다더니

확실히 부드럽고 맛있네요^^


케익과 함께 TWG 차도 함께 즐겨봤어요.

차에 대해서는 잘 몰랐는데

정말 유명한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정말 향도 좋고 기분도 좋고!^^


롯데월드몰 맛집 '바이킹스워프'

$100 가격을 지불하는 만큼!!

여러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충분히 그만한 가치를 하는 것 같습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니,

방문하시려면 예약이 필수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