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

신도림 디큐브시티 '팬차이나' 단체모임에 좋은 이번에 다녀온 곳은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팬차이나' 이다. 신도림 근처 단체 모임이 있어 적당한 곳을 찾다보니 이곳이 제격이었다능! 가족행사나 단체모임이 있을땐 룸도 마련되어있으니 좋을것 같다. 위치는 신도림 현대백화점 내 6층에 있다. 이곳은 웨이팅을 카톡으로도 한다. 보통 웨이팅이 길면 그냥 포기하곤 하는데, 기계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쇼핑하다가 카톡에서 실시간으로 순서 확인되면 입장하면 되니 괜찮은 시스템인 것 같다. 참으로 좋은 세상^^ 매장 전체적인 분위기는 조명이 어두워서인지 고급스런 느낌이 들었다. 오른쪽은 룸 모습. 우린 예약을 하고 가서, 셋팅된 룸으로 안내되었다. 팬차이나 메뉴 되겠다. 단품도 있고, 코스요리는 가격대가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다. 코스요리지만 런치메..
[마감]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립니다. (총9장) 안녕하세요.8월, 두번째 초대장 나눔 합니다! 오예~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을 희망하시는 분께 초대장을 드립니다.이번에 총 9장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꼭 티스토리 블로그로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던 만큼저처럼 티스토리로 꼭 시작하고 싶은 분,열심히 블로그 운영하실 수 있는 분께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약간 귀찮으시더라도 아래 내용을 적어서 '댓글' 혹은 '방명록' 남겨 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1. 어떤 주제로 운영하실 계획이신가요?2. 초대장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꼭 남겨주세요!!3. 꼭 초대장을 받아야 하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선택 입력)4. 기존 운영하시던 블로그가 있으신 경우 남겨주세요~ (선택 입력) 꼭 필요하신 분께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선착순 아닙니다!마감이라고..
국민행복카드 발급 '삼성 카드' 베이비키트 선물까지~ 오늘은 국민행복카드 발급 관련 내용을 포스팅 해보려 한다. 카드를 발급 받은지는 꽤 되었지만, 그간 미뤄오다가 오늘에야 작성을 하게 되었다.;; 우선 '국민행복카드'에 대한 내용은 임신,육아 종합포탈인 아이사랑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아이사랑 홈페이지 방문 ) 홈페이지 설명 중 핵심만 한번 살펴보자. 1. 국민행복카드란? '건강보험 임신, 출산 진료비 지원', '청소년 산모 임신/출산 의료비 지원' 및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 등 정부의 여러 바우처 지원을 공동으로 이용할 수 있는 카드이다. 2. 발급대상 발급은 누구나 가능하다. 단, 바우처서비스는 지원제도별 수혜자격 및 신청절차에 따라 별도 신청이 필요하다. 임신의 경우는 태아 확인 후 산부인과에서 건강보험공단으로 자격신청을 자동으로 해주기 때문에..
수지구청 맛집 '김과장 고깃집' 가성비 끝판왕~ 오늘 소개할 곳은 용인 풍덕천동 맛집 '김과장고깃집' 이다. 저렴하면서도 잘 숙성된 고기, 합리적인 세트 메뉴, 특이하고 재치 있는 인테리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김과장 고깃집, 바로 소개를 시작해 본다. 위치는 수지 구청 근처이므로 지도를 보면 쉽게 찾을 수 있다. 외부 인테리어 모습. 정면에 3대 정도의 주차 공간이 있다. 그리고 꼭 가게 앞이 아니더라도 주변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주차는 크게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었다. 입구 모습이다. 유리에 간단하게 메뉴와 영업시간이 안내되어 있다. 일요일은 휴무라고 한다. 그리고, 평일은 17시에 오픈하고 24시에 마감한다. 실내로 들어오면 소소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넌, 먹을 때가 제일 이뻐." "내가 먼저 건넨 인사 돌아오는 밝..
김포 맛집 '소담촌' 육수 맛이 끝내주는 샤브샤브~ 이번에 다녀온 곳은 김포 풍무동의 '소담촌'이다다양한 버섯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 맛집이다.3년 전쯤에 달봉이가 친구와 방문했던 음식점인데 그 맛을 잊지 못하고,샤브샤브만 먹으면 이 집과 비교를 하곤 했다.그리하여 결국! 우리끼리 다시 찾게 된 '소담촌'. 드뎌 나도 맛을 보는구나!! ㅋㅋ 위치는 김포에서 인청 계양구 쪽으로 넘어가는 도로의 거의 끝부분이다. 입구 사진. 내부 매장 모습이다. 좌식 테이블과 입식 테이블, 단독 룸 크게 3개의 공간으로 깔끔하게 나눠 있었다. 조용하게 방쪽에 자리를 잡고.메뉴는 크게 월남쌈과 같이 즐기는 샤브샤브와 일반 샤브샤브가 있었다.그리고 눈에 띄는 버섯 이름들.만가닥 버섯, 황금팽이 버섯, 노루궁뎅이 버섯신기한 버섯들이 많네 ㅎㅎ 그리고 다양한 구이와 샤브샤브..
해수어 키우기 - 달봉이네 바다 근황 최근 달봉이네 어항 사진 및 동영상 몇장을 정리해 본다. 거의 3년 가까이 키운 니모 2마리는 이제 정말 많이 커서 예전의 귀여운 맛이 없다;; 뿌뿌와 삐삐라고 이름 지어준 니모 2마리. 항상 건강하게 잘자라서 고맙긴 한데... 뿌뿌는 우리집 어항의 왕이다. 어찌나 다른 물고기를 괴롭히는지... 어항 전면에서 왔다 갔다 하는 물고기가 뿌뿌이다. 어항 내에서는 대장이라 무서운 게 없다. 가끔 어항에 손을 넣으면 물기도 하고... 식탐도 많다. 어항 앞에서 왔다 갔다 하는 이유는 밥달라는 것. 웃기게도 사료통만 집어 들어도 난리가 난다. 나중에 밥먹는 영상도 찍어봐야 겠다 ㅎㅎ 고프로를 테스트하기 위해 찍었던 영상이다. 처음보는 고프로의 존재감에 당황해서 숨기 바쁜 물고기들. 그러나 고프로로 촬영하기에 어항..
아기 크림 '아토아이' 고보습 천연성분 화장품 평소 서봉이는 두드러기나 아토피 증상처럼 피부 가려움증에 시달리고 있다.피부 가려움증을 해결하고 싶어 이것저것 알아보다 발견한 '아토아이'.처음에는 아이들을 위한 상품인줄 알았는데,전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 서봉이처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들도 많이 사용한다기에 선택!! 상품에 함께 동봉된 광고지.상품 사용 순서 및 각 상품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었다.바스&샴푸 -> 수딩젤 -> 로션 -> 크림 -> 아토밤 -> 썬크림순으로 사용순서가 안내 되어 있다.그리고 피부에 자극을 줄수있는 유해한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한다.파라벤, 페녹시, 디메치콘 등 요즘 문제가 되고있는 유해성분을 모두 제외한안전한 아기 수딩젤이라고하니 믿고 쓸수있겠다. 사용 순서별 상품 소개. 우리가 사용해 볼 상품은 '수딩젤..
'목우촌마을 파주광탄점' 신선함으로 승부하는 벽초지수목원 맛집 주말 본가식구들이랑 오랜만에 나들이를 다녀왔다.파주 광탄 벽초지 수목원을 구경하고, 근처 목우촌 마을에서 저녁을 먹는 짧은 일정이었다. 아래는 벽초지 수목원의 연못인데, 신비한 느낌의 풍경이 상당히 멋있었다.날이 너무 더워 구석구석 제대로 보지 못해선선한 날에 꼭 한번 다시 찾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렇게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근처 목우촌 마을 식당으로 이동했다.벽초지 수목원에서는 차로 약 15분 정도 걸린다.가는 길이 복잡하지 않고 매우 한적해서드라이브를 즐기며 즐겁게 이동할 수 있었다. 식당 앞 주차공간이 여유롭다.야외 단체석도 마련되어있고, 특이하게 족구장이 있어 각종 모임장소로도 적당할 듯 하다. 오후 5시정도 도착한 식당은 아직 이른 시간이라 한가했다.좌실 테이블과 입식 테이블로 구성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