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뚝딱, 맛집

수색역맛집 '남흥골 삼호가든' 가족 외식장소로 강추!


안녕하세요! 서봉입니다.

오늘은 추석 연휴를 맞아 가족식사 장소로 좋은

수색역 맛집 '남흥골 삼호가든'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우선 위치는 경의중앙선 '수색역' 1번출구 8분 거리,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4번출구 8분 거리의

지하철역과 가까이 있어 접근성이 좋더라고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오늘 점심 방문했을때 비가 살짝 내리더군요.

삼호가든 외부 전경입니다.

가든이라는 이름 답게 규모가 꽤 크고 넓었어요~

단체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너무 좋겠죠?


매장 앞으로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량을 갖고 방문하기에도 부담없는 곳이었어요^^

그뤠잇!!


매장 내부 전경입니다.

점심 시간부터 사람이 정말 많네요~

확실히 가족 단위 손님이 많더라고요^^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아이 데리고 외식하기에도 무난해보입니다.


메뉴판도 한번 볼게요.

소고기 생갈비 메뉴도 있고,

돼지왕갈비, 양념구이, 삼겹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고요.

점심메뉴로 소불고기 정식과 쌈밥정식도 있네요!


그리고 점심 특선 메뉴로

삼호수제생갈비와 양념갈비를

할인된 가격에 세트메뉴를 맛볼 수 있네요~


저희는 오랜만에 돼지왕갈비를 먹기로 했어요!

기본 상차림 먼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쌈채소가 너무 싱싱하고 푸짐하게 나오네요.


여러가지 밑반찬들도 식욕을 자극합니다.

고기가 다 구워지기전 허기진 배를 살짝 채워봅니다 ㅋㅋ



무엇보다 이 양파절임!!

갈비와 환상 궁합입니다~

서봉이는 거의 이 양파절임과 함께 고기 순삭^^


저희가 주문한 '돼지왕갈비'가 바로 나왔네요^^


바로 이모님께서 이렇게 고기를 올려주십니다.

쉽게 탈 수 있으니 자주 뒤집어 주라고 당부하시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열심히 뒤집어 주었습니다!

근데 숯불이 강해서 그런지 정말 쉽게 익더라고요~


중간 중간 비주얼 확인도 잊지 않았습니다 ㅋ


오~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ㅠㅠ


고기 자르는 영상도 남겨봅니다 ^^

역시 달봉이는 고기도 잘 자르네요 ♡


하지만 순간 방심한 사이 고기가 살짝 타버렸네요!

금방 타버리니 꼭!!! 자주!!! 뒤집어 주세요^^


저희는 식사도 주문했어요!

된장찌개와 공기밥~ so~ so~


이건 서봉이가 주문한 물냉면입니다!!

왕갈비에 물냉면은 진리! 서봉이는 물냉면을 넘나 좋아해^^

참고로 물냉면은 굉장히 순한 맛입니다.

흔히 먹던 냉면육수에 익숙해지셨다면, 조금 심심하실 수 있겠네요.


어느덧 고기가 전부 잘익었네요~

먹기 전에 준비된 한상을 다시 한번 찍어봤어요^^

굉장히 푸짐하죠? ㅎ




우선 갈비를 양파절임과 먹어봤어요~

우선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기가막힌 양파절임 소스~^^ 알~러빗!!


그리고 밑반찬 중에서 겨자소스 해파리무침이 있었는데,

같이 곁들어먹어도 괜찮을거같아 한번 같이 먹어봤어요^^

나름 괜찮았지만 이건 호불호가 갈릴것 같긴하네요.


마늘을 숯불에 함께 구우니 또 너무 맛있더라고요~


잘구워진 마늘넣어 크게 한쌈^^ 꿀맛이더라고요!

쌈채소도 너무 싱싱하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갈비 얹어 냉면 한입!!!으로 마무~~리^^


1. 넓은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2.  지하철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요.

3. 아이들이 편하게 놀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4. 무엇보다 고기가 너무 맛있습니다.


이상 가족외식 장소로 강추드리는

 '남흥골 삼호가든' 리뷰를 마칩니다^^

행복한 추석 연휴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