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뚝딱, 맛집

논현 술집 '이자카야 찬' 야외 테라스로 분위기 업!


안녕하세요. 서봉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논현 '이자카야 찬' 입니다.

일단 음식이 너무 맛있고,

야외 테라스로 분위기 업! 기분도 업업되는

어떤 모임으로도 손색 없는 그런 곳이었어요!


먼저 매장 위치입니다.

9호선 언주역 3번 출구에서 3분,

7호선 학동역 3번 출구에서 8분 정도 걸립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이자카야 찬'의 외관 전경입니다.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화려한 외관이네요 ㅎㅎ

주차 공간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매장으로 들어가는 입구 계단 모습인데요.

무심코 들어가다 깜놀했어요 ㅋㅋ

사람이 들어가면 센서가 감지되나봐요~

가가멜 느낌의 인형이 반갑게(?) 맞이해 줍니다 ㅋㅋ


사람이 들어가면 이렇게 눈에 불을 켜고

반갑게(?) 인사를... 후덜덜 ㅋㅋㅋ


저희는 창가에 야외 테라스 옆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오~ 뭔가 탁 트인 공간이라 시원하게 느껴졌어요.


앉은 자리에서 밖을 바라본 모습이에요~

테라스가 넓고 좋았습니다 ㅎㅎ

야외에서 술 한잔하는 기분이 나더라고요^^


매장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간판.

외관 입구부터 곳곳의 소품들,

인테리어에 꽤 신경을 쓴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픈형 주방이 바로 보이더라고요!

사진에는 조리 공간이 안나와 있지만,

주방에 조리하시는 분이 많았습니다.

꽤 넓고 규모가 큰 이자카야입니다.


자리를 잡기 전에 2층도 한번 올라가 봤는데요.

2층에는 별도 룸 공간도 있더라고요~

저흰 야외 테라스가 보이는 자리가 더 좋았다는^^


메뉴판 간단하게 한번 보실게요~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모듬 사시미' 같은 메뉴들이 인기가 있는거 같았는데

날것을 못먹는 상황이라 너무 아쉬웠어요...

회 못먹은지 너무 오래되어 군침이 ㅎㅎ

그러나, 그거 아니어도 먹을 게 참 많네요~~

선택 장애와 함께 식욕이 폭발합니다 ㅋㅋ


그리하여 결국엔!

오사카 짬뽕나베, 치킨 가라아게, 소고기 숙주볶음

아사이 맥주 2잔

이렇게 많이 주문을 하게 됩니다. ㅋㅋ

하아 배터지겠다 ㅋㅋㅋ


먼저 아사이 맥주가 나왔네요!

서봉이는 맥주를 애정합니다!

캬~ 보기만 해도 너무 시원하네요!



다음으로 '소고기 숙주 볶음'이 나왔어요!

군침이 꼴깍 꼴깍 ㅋㅋ


숙주와 슬라이스된 깻잎을 얹어

크게 한입 합니다 ㅎㅎ

그 맛은 슈퍼 그뤠잇!!


다음으로 '치킨 가라아게'가 나왔어요^^

소스는 마요네즈를 이용한 것 같은데

부드러운 치킨이 소스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순살 치킨인데 어쩜 이렇게 부드러운지...

달봉이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소스를 듬뿍 찍어 크게 한입!

맥주 안주로는 그만입니다 ㅎㅎ

역시 치맥은 진리!!



마지막으로 '오사카 짬뽕나베' 입니다.

꽃게 큰거 한마리가 똬악! 비주얼 최고네요 ㅎㅎ


짬뽕나베에는 면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따로 우동사리를 추가했어요^^

탱글탱글 우동 면발과 실한 꽃게살입니다.


이 곳은 굉~장히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 같아요.

새우, 꽃게 등 해산물이 비리지 않고  

오동통한 살이 연하게 발라지면서 맛도 일품이더라고요~

어쩜 이렇게 부드럽게 잘 발라지는지...

특별한 비법이 있나요? ㅜㅜ 배우고 싶어요 그 비법...

암튼 정말 입에서 녹는 해산물이었습니다.


이렇게 풍족한 한상을 먹었어요^^

야외 테라스가 보이는 탁 트인 공간에서

다양하고 푸짐한 안주와 함께 즐기는 맥주 한잔의 여유!

정말 기분좋은 만찬이었습니다^^


어떤 모임에도 최적의 장소!

넓고 고급스러운 논현 술집,

  '이자카야 찬' 강추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