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어때, 리뷰

아내 임신출산 선물 '루이비통 포쉐트 메티스'


오늘은 아내선물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임신 후 고생하는 아내에게 좋은 선물을 해주고 싶었는데,

마침 달봉이가 맘에 들어라 하는 가방이 있더라고요~

그 가방은 바로

루이비통 '포쉐트 메티스' 입니다.

저는 명품을 잘 모르지만,

굉장히 인기 있는 가방이라 재고가 많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신세계백화점 본점으로 전화를 해봤어요.

소재별로 차이가 좀 나는데 실물 비교를 좀 해보고 싶다고 하니

친절히 매장을 안내해 줬습니다.

현재로서는 전국에 비교 가능한 매장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딱 한곳이라고.......인기실감;;;

안내를 받고 바로 방문했습니다.


 '모노그램''모노그램 앙프렝뜨' 두가지 모두 볼수있었는데요.

모노그램 앙프렝뜨가 천연 소가죽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착용 비교샷도 찍어 봤습니다.

왼쪽이 '모노그램', 오른쪽이 '모노그램 앙프렝뜨' 입니다.

셀러분 설명이 앙프레뜨 라인이 천연소가죽이라 가격이 좀더 고가인데,

이 제품은 두 상품의 가격 차이가 크지 않게 책정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한눈에 봤을때 앙프레뜨가 소재면에서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셀러분도 먼저 출시된 기본모노그램이 인스타에서 먼저 인기를 끌긴했지만,

제품면에서는 후에 나온 앙프레뜨를 추천하셨고,

아내도 기본 모노그램보다는 앙프레뜨를 맘에 들어라해서

'모노그램 앙프렝뜨'로 바로 결정하였습니다.


백화점에서 선물 포장을 근사하게 해줬습니다.

잘 포장된 상품을 들고 집에 오니,

선물하는 사람도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영수증과 품질 보증서도 봉투에 넣어 있었고요.


짜잔! 드뎌 달봉이의 개봉!!

너무 좋아하는 달봉이^^ㅋㅋ


개봉하고 바로 가방을 메고 밖으로 데이트를 나갔어요^^

달봉이 입이 귀에 걸렸어요 ㅋㅋㅋ

카페에서 실물 인증샷을 찍어봤습니다.

가방이 조명에 좀 밝게 찍혔지만

그래도 너무 이쁘네요~


캐주얼에도 잘 어울리고,

정장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분리 가능한 크로스 바디 스트랩.

데일리백으로 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색 금속 디테일과 내부 수납칸 사진입니다.

크기도 딱 적당하고 내부에 알차게 물품 넣어 다닐 수 있겠어요

실용성면에서도 굿입니다.


마지막으로 착용샷입니다!

가볍게 입고 나왔는데 캐주얼 의상에도 잘 어울리네요^^

오~ 달봉아 고급져 고급져 ㅋㅋ


가방 정말 이쁘고 좋네요~ 그뤠잇!!


이상으로 아내 임신출산 선물로 구입한

루이비통 포쉐트 메티스 모노그램 앙프렝뜨

(이름도 어렵다 어려워...;)

관련 리뷰를 마무리 합니다.

웨이팅이 많은 제품이라고하니,

구입하실때 매장에 재고 확인 후 방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