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어때, 리뷰

샤워기 필터 '바디럽 퓨어썸' (2차) 2달 사용 후기 및 필터 교체


안녕하세요. 서봉입니다^^

으뜸이가 태어나면서 제 삶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정말이지 신생아를 돌본다는건 결코 쉽지가 않네요.

한 달 후에 돌아오기로 한 리뷰가... 

2달이 넘게 걸리게 되었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작성하는 리뷰는 지난번 약속 드렸던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 사용 후기 입니다.


지난번 리뷰(바디럽 퓨어썸) 구입 후기는

아래 링크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샤워기 필터 '바디럽 퓨어썸' (1차) 우리집 물은 깨끗할까?


우선 바디럽 퓨어썸의

권장 필터 교환 주기는 2개월 입니다.


정품 필터는 한 박스에 3개가 들어있고요.

6개월 정도 사용 가능하겠네요.

개당 가격은 약 5천원 정도 합니다.


필터는 이렇게 생겼어요^^

원래 이렇게 하얀거 였군요 ㅋㅋㅋ


드뎌 공개되는 2개월 사용 후 필터 사진입니다.

정말 누렇게 변했네요 ㅠㅠ

그래도 제가 사는 곳이 엄청 오래된 건물은 아니라서

녹물이 많지는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눈으로 확인하니 더욱 안심이 되는 바디럽 퓨어썸 필터입니다.


필터 교체는 무척 쉽습니다.

아래 움짤처럼 헤드 부분을 돌려서

필터 교환해 주시면 됩니다^^


다시 새거로 변신^^

와 괜히 기분 좋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새 필터와 비교샷입니다!

차이가 확연히 느껴지시나요?

정말 여러가지로 맘에드는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 필터입니다!


이상으로 2개월 간 사용 결과와

필터 교체 관련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