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

원데이클래스 '천일홍 리스 만들기' 태교에 좋아요 뭔가 새로운 재미난 경험이 없을까?안녕하세요~ 달봉이에요^^저번주에는 아이디어가 항상 번뜩이는 친구의 제안으로선릉역 근처 꽃집 '천일홍 리스만들기' 원데이 레슨에 다녀왔요!너무 즐겁고 꽃과 함께 힐링 되었던 시간~~지금부터 담아볼게요^^ 저희가 다녀온 선릉역 꽃집 외관샷이에요! 꽃집 내부 모습이구요~수업 들어가기 전 요기죠기 둘러보면서 구경했답니당~ 드라이 미니꽃다발부터 선인장까지아기자기한 화분들이 눈길을 사로잡네요~요녀석들 다 집에다 갖다놓고 싶은 욕심이...ㅎㅎ 시간가는줄 모르게 구경 삼매경 ㅎㅎ레슨 시작알림과 함께 자리에 앉았습니다. 선생님이 만든 천일홍 리스 견본입니다^^여기서 잠깐!!천일홍은 이쁘게 말려두면천일동안 변하지않는다해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해요그래서 꽃말도 변하지 않는 사랑!!♡♡어서 ..
[마감]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립니다. (마지막 2장) 안녕하세요. 서봉입니다.오랜만에 초대장 나눔인데 2장 밖에 안남았네요 ㅠㅠ 저는 처음에 꼭 티스토리 블로그로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던 만큼저처럼 티스토리로 꼭 시작하고 싶은 분,열심히 블로그 운영하실 수 있는 분께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약간 귀찮으시더라도 아래 내용을 적어서'댓글' 혹은 '방명록' 남겨 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1. 어떤 주제로 운영하실 계획이신가요?2. 초대장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꼭 남겨주세요!!3. 꼭 초대장을 받아야 하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선택 입력)4. 기존 운영하시던 블로그가 있으신 경우 남겨주세요~ (선택 입력) 꼭 필요하신 분께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선착순 아닙니다!마감이라고 타이틀에 적히기 전까지는 마감 아니에요~마감되면 타이틀에 마감으로 적겠습니..
집에서 스테이크 맛있게 굽는 방법은? - 소스까지 대박! 안녕하세요. 서봉입니다^^요즘 통~기운 못차리는 달봉이 몸보신을 위해 무엇이 좋을까? 생각해봤는데요간만에 집에서 분위기도 잡아볼겸 스테이크를 구워봤어요!그래서, 오늘 포스팅 주제는 바로"집에서 스테이크 맛있게 굽기!!" 입니다!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은 너무 맛있는 스테이크 ㅋㅋ소스까지 완벽하게 한번 즐겨보시죠!^^ 퇴근하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들러한우 안심 부위와달봉이가 애정하는 머쉬마루 버섯을 샀어요. 와우! 빛깔이 정말 예술이죠?마블링이 정말 아름답네요 ㅋㅋ 요리를 시작하기 전부터 침샘이 폭발합니다. 싱싱한 한우를 먼저 소금 및 후추로 밑간을 하고약간의 숙성 과정을 거치면 좋다고 해요~소스 만들기 전에 먼저 고기부터 숙성해 보겠습니다. 키친 타올로 먼저 핏기를 제거해 주세요! 다음은 고기를 부드럽게..
잠실롯데몰 '바이킹스워프' 랍스타 무한리필 뷔페 안녕하세요. 서봉입니다~오늘은 연말 모임 장소로 다녀온'바이킹스워프' 관련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100 가격으로 랍스타 무한리필, 각종 싱싱한 해산물,폴바셋 커피, 구스띠모 아이스크림,TWG Tea 등 알만한 브랜드의 디저트까지 모아놓은뷔페 레스토랑입니다. 우선 위치 먼저 보시겠습니다.매장 위치는 롯데월드몰 4층 입니다. 매장 입구 사진입니다.일찍 도착해서 break time에 사진을 찍었어요~한창 오픈 준비 중이네요 ㅎ 가격은 성인 $100, 어린이(36개월 ~ 만 12세) $50 입니다.달봉이가 방문한 날 환율 적용 가격은111,900 원이었어요.그리고 주중, 금요일, 주말 및 공휴일Lunch, Dinner 시간이 상이합니다.아래 표를 참고해 주세요~ LUNCH DINNER 평일 AM 11:30 ..
명동 곱창 맛집 '일번지곱창대창' 270도 숯불 직화구이! 안녕하세요. 서봉입니다.^^주말 오랜만에 명동 나들이를 다녀왔어요.곱창을 너무 좋아하는 달봉이는임신 후에도 유독 곱창을 많이 찾는 것 같아요.우리 으뜸이는 어려서부터 곱창을 좋아할지도 모르겠어요ㅋ이번에 방문한 곳은 '일번지 곱창 꼼장어' 입니다.네이버에는 '일번지 곱창 대창'으로 나와 있는데,꼼장어 메뉴 추가 때문인지 상호가 변경된 것 같아요^^먼저 위치는 을지로 입구역 5번 출구 근처입니다. 을지로 입구역 부분에서 명동거리 올라가는 초입이구요.아래 사진의 3층 간판입니다.봉구비어 바로 위층이에요~ 내부는 둘러보는데 상당히 깔끔한 느낌을 받았어요컨셉은 옛날 식당 느낌인데,테이블이나 버너도 기름때없이 깨끗하더라고요.위생면에서 일단 맘에 들었답니다. 메뉴를 골라야는데..껍데기부터 꼼장어, 곱창, 대창..살짝..
34주 3일 초음파 (11월 18일) - 어느덧 D-38일. 어느덧 출산 예정일이 38일 밖에 남지 않았어요. 2주만에 34주 초음파 검사를 받고 왔는데 이제 정말 언제 태어나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우리 으뜸이가 많이 자라 있더라고요. 이번 검진은 초음파 검사 외에 다른 검사는 없었습니다.오늘의 검사 결과를 기록해보겠습니다. 먼저 심장 박동수 확인입니다. 지난번 보다 심박수가 좀 증가한 것 같네요. 초음파 볼 당시에는 몰랐었는데영상을 정리하다 보니 168 bpm으로지난번보다 증가했어요. 다음은 매번 우리에게 이슈였던 으뜸이 머리 크기. 36주 6일 정도로 계속해서 2주 정도씩 크게 자라고 있네요. 그래도 지난번 보다는 더디게 커진것 같아 다행이에요 ㅎㅎ 그리고, 배 둘레 길이는 31.26 cm에요. 35주 1일 정도 크기로 자랐네요. 그리고, 무릎 위 다리 뼈 ..
경복궁 근처맛집 '우림소곱창전골' 실한 곱창이 가득!! 안녕하세요! 서봉입니다.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달봉이와 경복궁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오늘은 주말 나들이에서 발견한 맛집'우림 소곱창전골' 관련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위치는 경복궁역 2번 출구에서 4분 거리입니다.'세종마을 음식문화거리'에 있어요~ 경복궁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직진하시면'세종마을 음식문화거리' 간판을 확인하실 수 있고요. 안쪽 골목을 따라 쭈욱 들어가시면! '우림' 소곱창전골을 만나게 됩니다.주말이고 날씨가 화창해서 그런지손님이 굉장히 많더라고요~인왕산이 근처라 등산객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입구에 재밌는 사진이 걸려 있어서 찍어봤어요~사장님 사진을 합성한 것 같은데 재밌네요 ㅎ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주말이라 손님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메뉴판을 보면 주메뉴..
샤워기 필터 '바디럽 퓨어썸' (1차) 우리집 물은 깨끗할까? 안녕하세요~ 서봉입니다.이제 출산을 40여일 앞두고, 으뜸이 맞을 준비가 한창이에요.출산 준비를 하면서 집안 곳곳을 점검해 보고 있는데요.수도 배관의 노후로 녹물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이 부분도 그냥 지나칠 수 없더라고요.벌써부터 극성 아빠 예약ㅋㅋ "과연 우리집 물은 깨끗할까?" 언제부턴가 피부가 예민한 서봉이 몸에 트러블이 잦아졌는데,혹시 지금 집의 수도관이 노후하여 녹물이 나오는 것은 아닌지.고민만 할 것이 아니라,좋다는 상품 한번 써보기로 했습니다.그렇게 구입한 '바디럽 퓨어썸' 필터 샤워기입니다.오늘은 1차 리뷰로 '개봉기'를 작성해 보고,약 4주 후 실제 사용해 본 결과 리뷰를 할 예정이에요.과연 얼마나 필터링이 되어있을까요?결과가 벌써 기대되네요^^자~ 그럼 1차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