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

마리오아울렛 '1964백미당' 풍부하고 깊은 우유맛이 일품! 오랜만에 쇼핑을 하러 마리오아울렛을 방문했다.3관에서 2관으로 넘어가는 연결통로에 있는 백미당.백미당은 항상 사람이 줄을 길게 서있어서맛있어 보여도 줄을 설 엄두가 안났던 곳인데,휴가 시즌이라 그런지 줄이 길지가 않았다.오호! 기회다 기회! 1964 백미당. 전통이 느껴지면서도 특이한 간판이다.괜시리 끌리는 간판. 카운터 모습이다. 연결 통로에 있어 약간 좁은 공간이지만이것저것 알차게 꾸며 놓았다. 백미당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그중 카운터에는 맛있는 케이크도 함께 진열되어 있다.늦은 시간이 아니었는데도 이미 판매가 종료된 케이크가 많았다. 주문할 수 있는 음료 및 디저트 메뉴.우리는 기본 메뉴를 한번 먹어보기로 하고,백미당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콘) 을 주문했다.우유와 두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이 있는..
[마감]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립니다. (총 7장) 안녕하세요.지난 6월 19일 초대장을 받아 블로그를 개설하고 운영한지 벌써 한달이 넘었네요.이제 저도 드디어 초대장을 나눔할 수 있게 되어 설레는 맘으로 글을 적습니다. 각설하고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을 희망하시는 분께 초대장을 드립니다.이번에 총 7장을 드릴 수 있습니다.처음인 만큼 어떤 분께 어떻게 드려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네요.저는 처음에 꼭 티스토리 블로그로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던 만큼저처럼 티스토리로 꼭 시작하고 싶은 분,열심히 블로그 운영하실 수 있는 분께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약간 귀찮으시더라도 아래 내용을 적어서 '댓글' 혹은 '방명록' 남겨 주시면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1. 어떤 주제로 운영하실 계획이신가요?2. 초대장을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꼭 남겨주세요!!3. 꼭 초대장을..
광명철산 맛집 '육대장' 찐하다! 다르다! 옛날전통육개장! 요즘 더위로 지쳐 얼큰하고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다는 달봉이!생각끝에 육개장 전문점 '육대장'에서 늦은 점심을 하기로했다.가산 마리오아울렛으로 이동 중이었던터라,육대장을 검색해서 근처 가장 가까운 구로점으로 고고씽!토요일이니 인터넷에서 영업휴무를 확인해보는것도 체크.그런데 이게 웬걸.....막상 가보니 영업을 하지 않는것이라는.....그래서 우린 재빨리 그다음 가까운 가산디지털점 육대장으로 발길을 돌렸다이때 전화로 영업을 확인했었었었었었어야했는데,,가는 날이 장날이라고..여기도 영업을 하지않는 것이다. (깊은 빡침) 인터넷에 나와있는 영업휴무 정보만 믿고 냅다 발길을 돌린 우리의 선택에 뒤늦은 후회..두군데나 허탕을 치고나서야..이번엔 직!접! 철산점 육대장으로 전화를 걸어 영업확인을 하고 이동했다.밥심으..
이상민 '오징어입 갈릭버터구이' 맥주가 술술~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요즘 핫한 이상민님.지난번 연어 머리에 이어 이번에는 낯선 식재료 '오징어 입'을 히트시켰는데,달봉님도 학창시절 학교 앞에서 많이 사먹었던 추억의 음식이라고 한다.주말에 갑자기 오징어입에 꽂힌 우리는 시장을 찾아돌며 오징어입 구입에 나섰다.재래시장 건어물 가게를 4군데나 돌아 겨우 구입한 오징어입~하아 내가 오징어입을 사러 다니게 될 줄이야 ㅋㅋㅋ그런데 생각했던것보다 가격이 비싸다. 미우새 방송에서는 1kg에 7,900원 정도 하는 것으로 나왔던거 같은데...우리가 구매한 가격은 600g 정도에 10,000원.아무래도 방송 후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가격도 좀 오른거 같다 -_-; 어쨌든 이상민님처럼 맛나게 먹어보자!마늘을 좋아하는 우리는 갈릭버터구이로 만들어 봤다. 1. 준비재료..
방배동 맛집 '서울소바' 판메밀이 기가막혀~ 지난 금요일 달봉이의 전 직장동료분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게 되었다. 방배동의 판모밀 맛집이라고 추천하셔서 처음 가보게 되었는데,요즘같이 더운날 입맛이 없을때마다 생각날 것 같은 그런 곳이었다.살얼음 동동 띄워져 시원하고 맛도 일품이었던 '서울 소바' 위치는 내방역 5번 출구 골목길로 들어가면 쉽게 찾을 수 있다. ▽ 외부 간판 모습이다.좁은 골목에 주변이 주택가라 많이 알려지지 않았을 법 해보이지만,점심때(12시쯤)면 엄청난 웨이팅이 발생하는 곳이라고 한다.이말을 증명이라도 하듯 입구 앞에 대기판이 딱!자리하고있다. ▽ 저녁 7시쯤 넘어 방문했을때 내부 모습.주문 마감시간이 7시 30분이라 꽤 한산하고, 홀을 마감 정리하시는 모습이다. ▽ 매장 입구쪽에는 만두찜기가 배치되어있는데,현재는 더위때문인지 이곳..
송도 맛집 '풀사이드228' 도심 속 작은 휴양지 종일 날씨가 흐리고 이따금씩 비가 촉촉히 내리는 일요일. 인천공항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근처 송도에서 저녁 데이트를 했다 송도 공원에서 간단히 산책를 마치고, 분위기 좋은, 이미 송도에서 꽤 유명한 '풀사이드228'에서 저녁식사를 하기로했다. 도심 속 작은 휴양지 컨셉의 '풀사이드228 송도점'.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는 건물 내 지하 주차장과 건물 건너편에도 꽤 넓은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불편함이 없었다. 건물 외관이다. 제일 위층이 '풀사이드228'의 테라스 모습. 엘리베이터에 걸린 광고지에 수영장 모습을 잘 표현한 광고지가 붙어 있어 한번 찍어봤다. 레스토랑에 풀장이 있다니? 그 모습이 궁금했다 ㅎㅎ 식당 입구모습.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길이라 한산한 모습이지만..
16주 3일 초음파 (7월 15일) - 으뜸이의 성별을 알게되다. 오늘은 4주 만에 우리 으뜸이를 만나는 날이다. 1차 정밀 초음파 검사 전에는 2주에 한번 우리 으뜸이를 만나고 왔었는데, 4주는 좀 긴거 같다. 이제 16주 3일 되는 우리 으뜸이는 얼마나 컸을까? 제법 달봉이 배가 나온거로 봐서는 엄청 많이 컸을 것 같다는 기대를 안고 아침 일찍 병원을 찾았다. 와... 진짜 많이 컸다 우리 으뜸이 ㅠㅠ 으뜸이가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눈이 선명하게 보인다. 이제 다리도 많이 길어졌다. ㅎㅎ 다리도 보이고 진짜 신기하다! 무릎 위쪽 다리 길이가 2.35 cm 정도 되는 것 같다.ㅋ 이건 으뜸이 배 사진이다. 팔도 조금 보인다. 잘먹었나보다. 매가 볼록 ㅎㅎㅎ 위에서 바라본 으뜸이 머리이다. 3.62cm. 이건 오늘의 하이라이트 사진이다 ㅋㅋㅋㅋ 아래서 으뜸이..
남성역 맛집 '옛날보리밥집' 손맛이 좋은 집! 집밥이 먹고 싶을때 가끔 찾는 동네 맛집 '옛날보리밥집'. 오늘은 퇴근이 좀 늦어져 동네에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다. 블로그를 운영한지 얼마 안되어 소개가 늦었지만, 남성역 맛집 중 하나인 '옛날보리밥집'을 소개해 보겠다. 위치는 '남성역' 2번출구이다. 2번 출구로 나오면 커피숍과 편의점이 보인다. 편의점 건물 뒤쪽 길로 돌아가면 된다. 매장 앞쪽에서 바라본 모습. 보리밥정식과 제육쌈밥, 계절메뉴로 봉평메밀 막국수 등을 판매하고 있다. 내부 인테리어 모습이다. 소박한 풍경에, 좌석은 4명씩 8팀 정도 앉을 수 있다. 옛날보리밥집을 붓글씨로 적은 액자가 걸려 있다. (서예가 인봉 이형준 선생의 글씨인 것 같은데, 어떤 인연인지는 모르겠다 ㅋ)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 간 것 같다. 한쪽 벽면에는 연예인들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