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뚝딱, 맛집

강남구청역 술집 '오꼬노미벙커'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안녕하세요! 서봉입니다.

오랜만에 달봉이와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를 다녀왔어요^^

기분 좋게 한잔 하고 돌아와 포스팅 남깁니다.

다녀온 곳은 강남구청역 이자카야

'오꼬노미벙커 21'


위치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강남구청역 2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매장 입구 전경입니다.

한적한 골목가에 조용히 자리하고 있는 오꼬노미 벙커~


매장 내부 전경입니다.

아담하고 조용해서

도란도란 얘기나누며 먹고마시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저는 살짝 이런 정적인 일식 분위기가 괜히 더 끌리더라고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구경하고요~

복을 가져다 준다는 손흔드는 고양이 '마네키네코'

이자카야에 마네키네코가 빠지면 서운하죠 ㅎ


주방이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분위기를 제대로 한번 전달해 보고 싶어서

손님들 피해 없도록 조심조심 몇장 더 찍어봤어요.


아늑한 분위기속에 서로 술 한잔 기울일수있는 

편안한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쪽 벽면에 오꼬노미 야끼에 대한 설명이 있더라고요.

자세히 읽어보고 사진도 남겼어요^^


오꼬노미야끼가 메인 메뉴인 것 같네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 또 선택장애가... ㄷㄷ


보는 순간 끌렸던 문어치킨! 오늘은 너님이다!ㅋㅋ


마지막은 주류 메뉴와 간단한 저녁식사류.


저희는 '문어치킨' '타코야끼'로 결정!

그리고 서봉이는 맥스 크림생맥주,

으뜸이 때문에 술을 못마시는 달봉이는 탄산음료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료가 먼저 나왔습니다.


캬~ 보기만 해도 시원한 맥주! 그뤠잇!


사진 찍고 노는 사이에 주문한 문어치킨이 나왔네요!

나오자 마자 말.잇.못.


샐러드와 문어, 치킨의 조화.

정말 맥주 안주로는 최고!!


비싼 문어가 이렇게 실하게 나와요~ 실하다 실해!


뼈없는 순살 치킨도 8조각 정도 나오고요~


이자카야에서 타코야끼가 빠질 수 있나요 ㅎㅎ

타코야끼 메뉴도 나왔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와서 먹기 전에 한상 찍어봤는데,

너무 급한 마음에 그만.. 초점을 날렸네요 ㅋㅋ

그래도 분위기만큼은 굿굿!!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ㅋ


우선 먹기 좋은 크기로 문어를 잘라줍니다.


자르다말고 탱글탱글 문어는 곧바로 소스행!!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연해서 너무 맛있네요^^


이번에는 칠리 소스에 묻혀서 한입 ㅋ

달봉이 자르다 말고 전부 먹어치울 기세입니다 ㅋㅋ



문어 한입에 이렇게 샐러드 크게 한입 먹어보아요.

달콤상콤 샐러드를 곁들여 먹으니

아주 절묘하게 어울어집니다~~


치킨에 맥주가 빠질 순 없겠죠?^^

달봉이가 맥주 한입만을 외칩니다ㅠㅠㅋ

한입만! 한입만!


타코야끼도 한입하고^^


먹다보니 어느새 싹싹 비워버렸어요.ㅋㅋㅋ

정말 문어치킨과 맥주는 환상 궁합이네요! 멈출수가 없어 ㅠㅠ

거기에 상콤한 샐러드까지 정말 부족함 없는 만찬이었어요^^


오픈주방으로 되어있어 요리하시는 모습을 볼수가 있었는데요.

배불리 먹고 놀다가 요리하시는 모습을 보고

급하게 영상한번 담아봤어요~

잠시 사장님의 현란한 손놀림 한번 보고가실게요!! ㅎㅎ

기꺼이 동영상 찍어도 괜찮다고 웃으며 허락해 주신 사장님~

여기 사장님 정말 친절하십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소중한 사람과 마시는 술한잔,

오늘도 너무 완벽한 하루였네요!!

이상으로 강남구청역 술집 '오꼬노미벙커'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