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자기, 일상

제주도 애월숙소 '아트하우스' 30평 내집처럼 편한 여행


안녕하세요. 서봉입니다^^

오늘은 에어비앤비를 통해 알게 된 제주도 숙소

애월 '아트하우스'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30평대의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

멀리 애월낙조가 어우러진 바다전망!

가족 여행 숙소로 최적인 장소라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여행 첫날 묵은 숙소라 체크인이 많이 늦어졌는데,

늦게 들어간 것이 후회될 정도로 맘에 드는 숙소였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 주세요.


그럼 직접 찍은 실사 한번 보시죠~!

현관을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거실 사진입니다.

집에 온 것처럼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창 밖을 보며, 차한잔 즐길 수 있는 소파의 배치도 좋았어요~


다음은 주방 공간이에요~

너무 넓고 깔끔하지 않나요?

제주도에 이런 집 하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


주방에서 바라본 거실 모습입니다.

6인 가족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 나오더라고요.


거실 공간 옆으로는 큰 욕실이 있습니다.


특이하게 이쁜 타일로 꾸며진 세면대 옆으로 좌변기가 있고요.

좌변기 옆에 큰 욕조가 있는 구조입니다.


지친 몸을 풀어주기 위해 거품목욕도 즐겼어요 ㅋㅋ

욕실도 너무 넓고 쾌적했어요~


다음은 큰방입니다.

큰방에는 퀸사이즈 침대와 큰 옷장이 있었고, 

제습기가 있더라고요.

저희는 습도가 약간 높은 듯 하여 바로 제습기를 돌렸어요~


각 방에 에어컨이 다 설치되어 있어 덥지 않게 지낼 수 있었고요~


큰 방에 화장실이 하나더 딸려 있습니다.

화장실이 2개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큰방 화장실에는 세면대 양옆으로 샤워부스와 좌변기가 있고, 

그 옆으로 화장대 같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숙소의 또 하나 장점은 넉넉하게 제공되는 수건이에요.

화장실마다 수건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좋더라고요^^


큰방 화장실에 있는 샤워부스입니다.

샤워 커튼도 타일과 너무 잘어울리고 특이하네요~


샤워 부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등이 있고요!


다음은 작은방이에요~

작은 방에는 싱글 침대가 2개 있습니다.


작은방도 꽤나 넓었어요.

역시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고요~


아침이 밝아 테라스 공간도 한번 찍어봤어요^^


날씨가 별로 좋지 않아 사진에는 안찍혔지만

멀리 바다가 보입니다~

정말 여유롭고 힐링되더라고요~


너무 맘에 들었던

애월 '아트하우스'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가족 여행으로 제주도를 계획 중이시라면 정말 강추드려요~

제가 생각하는 아트하우스의 장점입니다.


1. 넓고 깨끗해서 가족 여행에 그만이에요.

2.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3. 공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요.

4. 호스트 분이 매우 친절하세요!

(맛집, 가까운 마트 등 추천해 주시는 정보도 굿굿!)


혹시 제주 여행 계획하신다면 한번 고려해 보세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링크로 연결됩니다.


그리고, 혹시 몰라 '할인쿠폰' 링크도 남겨드려요~

아래 링크로 가입시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관련 글은 따로 포스팅할 생각이에요~

참고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