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끼뚝딱, 맛집

[영업종료] 영통 술집 '아르케펍'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오늘은 달봉이와 수원에서 분위기 좋은 '아르케펍'을 다녀왔다.

우리 으뜸이가 생긴 이후 이런 데이트는 생각도 못하다가

  설렘 안고 방문하게 된 아르케 펍^^


달봉이와 행복한 시간을 담은 영통 매탄동 펍 소개를 시작해 본다.

 먼저 위치는 영통 구청 바로 옆 '중앙프라자' 10층이다.

주변에 10층 상가 건물이 거의 없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왼쪽에 아르케펍 입구가 보인다.


당신의 눈동자에 Cheers!!


내부 인테리어 모습이다^^

블라인드를 활용한 빔프로젝트 영상이 제법 운치있다.

처음이지만 아지트에 온것 같은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공간이었다.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우리가 첫 손님이었다.

저녁 8시쯤 지나자 약속이라도 한듯 사람들이 들어서기 시작했다.


아르케펍의 재미난 이벤트 하나!

직원을 이겨라!

오~ 내공을 쌓아 꼭 이겨주리라 ㅋ




우리는 전망 좋은 창가 자리 구석진 곳에 자리를 잡았다.

맥주잔을 활용한 티라이트도 운치를 더해준다


아르케펍은 다양한 세계 맥주와 특색있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다양한 안주도 마련되어 있어서 약간의 선택 장애가 있는 우리는 한참동안 메뉴를 골랐다. ㅋㅋ


오랜만에 우리 칵테일 한잔?^^

으뜸이를 이유로 알코올은 섭취할 수 없으니,

당연히 논알코올 칵테일로 주문!!

우리는 Virgin MagaritaVirgin Pina colada 를 선택했다.

그리고 안주는 '치즈 & 베이컨 토핑 감자튀김''4종 튀김' 으로 주문했다.


젊은 시절 연인의 이름을 따서 이름 지었다는 Virgin Magarita.

라임과 딸기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딸기맛으로 선택!


'파인애플이 무성한 언덕'이라는 뜻의 Virgin Pina colada


분위기 좋은 곳에서 칵테일을 마주하니 기분이 너무 좋았다 ㅎㅎ

논알코올이어도 분위기 때문인지 왠지 취하는 듯했다.


잠시후 나온 튀김 4종 세트.

오~ 안주로 딱이구나! 차만 아니었어도 알코올 섭취좀 했을텐데..살짝 아쉬웠다.


독특한 접시에 담겨온 튀김 안주.

카나마리, 치즈스틱, 어니언링, 스프링롤 4종 튀김.


그리고 마지막 메뉴인 베이컨과 치즈 토핑 감자튀김이다.


너무나 즐거웠던 우리 둘만의 시간~

칵테일이며 안주며 모두 맛있어서 한층 기분 업!


꽤 오랫동안 시간가는줄 모르게 대화를 나누고,

너무 먹어 소화도 시킬 겸,

마지막은 다트~!!

달봉님의 실력을 영상으로 남겨본다 ㅋㅋㅋ

뭐여 점수 2배 실화냐? ㅋㅋㅋ


서봉이는 진짜 똥손이었다. 지못미 ㅋㅋㅋ


영통 매탄 분위기 좋은 '아르케펍'

오늘도 소소한 꿀팁과 함께 마무리 합니다.


TIP

1. 다양한 세계 맥주, 특색있는 칵테일을 즐기실 수 있어요~

2. 아지트 같은 편안함으로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3. 요일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합니다~ 아래 이벤트 정보를 확인하세요!

월: 윙 12,000원 → 9,000원 할인 이벤트

     화: 모든 양주 병으로 주문 시 10% 할인 이벤트

수: 한 명당 슈터 한 잔 무료증정 이벤트

목: 모든 draft beer 2+1 day 이벤트

금: 데낄라 갯수 상관 없이 5,000원 → 2,500원 반값할인 이벤트 


"CLICK! 아르케펍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