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어때, 리뷰

2017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당첨 후기


안녕하세요~ 서봉달봉입니다.

그동안 육아로 지쳐 블로그 관리를 소홀히 했네요;;

오늘은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는 글을 써봐요!


그 첫번째 리뷰는 바로!

 2017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당첨 후기 입니다.


정말 당첨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2017년 행복했던 나의 이야기를 결산해 보고,

뜻깊은 선물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네요~


2월 28일 당첨 메일을 받았고,

3월 4일까지 선물 배송받을 주소를 회신하는 거였어요~

그리고 3월 넷째 주에 도착한 선물.


고급스러운 수첩모나미 153 한정판 볼펜,

그리고 티스토리 스티커가 들어 있더라고요~


너무 고급스럽지 않나요?ㅎ

모나미 153 블랙 볼펜은 평소 갖고 싶었던 볼펜이라

더욱 기분이 좋았답니다.


수첩은 그냥 무지 노트입니다.


사진에 잘찍히진 않았지만, 볼펜 뒤쪽으로

TSTORY 각인도 이쁘게 새겨 있었고요.

볼펜의 메탈 바디가 손에 착 달라 붙는 것이 너무 좋네요!


2017년, 기록하는 삶의 행복을 알려 준,

결산을 통해 나의 한해를 돌아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이벤트 당첨 행운과 함께 소중한 선물까지 안겨 준!

티스토리,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나의 2017년이 더 소중하고 행복했어요!

2018년을 마무리 하는 순간,

또 행복했던 2018년의 순간들을 추억하며 결산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